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다이소 오픈시간 제대로 알아보기


오늘은 다이소 오픈시간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자취를 하기때문에 다이소를 굉장히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요.

이미 다이소는 생활용품이 값이 싸기로 유명해졌기때문에 아주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게 된 것 같습니다.



우선 다이소 오픈시간을 알아보기위해 포털 검색창에 "다이소"를 검색한수 "다이소아성산업"이라는 홈페이지를 접속해줍니다.



다이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메뉴중에 "스토어 -> 매장검색"순서로 들어가주셔야 상세 매장 검색을 통해 해당 지역의 위치해 있는 다이소 매장이 오픈시간은 몇시부터이며 마감시간은 몇시인지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매장 검색을 통해 해당 주소에 위치해 있는 다이소 매장의 오픈시간와 마감시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명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지도상에 해당 매장이 나타나는데요.




그 아래에 해당 매장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해당매장의 전화 번호 , 상세 주소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장 이름을 클릭해 보시면 해당 매장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영업시간과 찾아오시는 길, 주차여부까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다이소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가 대부분이긴 합니다만 매장 특성에 따라 오픈시간 및 마감시간이 약간씩 상이할 수 있다는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이소는 "고객의 소리"라는 고객만족실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시에는 "1544-4400"번호로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토요일 오전9시부터 오후2시까지 고객만족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오늘은 이렇게 다이소 오픈시간을 알아보았는데요.

다이소는 생필품 등의 저렴한 가격때문에 자주방문하는 매장이니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