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 총정리

오늘은 국민은행에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대중교통을 자주 사용하시거나 스타벅스 카페를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때문에

추천드리는 카드이기도 하고 국민은행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우선 국민 파인테크 카드 디자인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굉장히 마음에 드는데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라 마음에듭니다.

국내전용 또는 해외겸용 마스터카드로 발급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를 확인해보자면 국내전용은 연회비 1만2천원이고 해외겸용으 1만7천원으로 확인됩니다.

해외에 나갈일이 없다하시며 국내전용으로 발급하시는 것도 좋고 언제 해외로 나갈지 모르겠는 분들은 해외겸용으로 발급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NHN엔터테인먼트 PC게임/티켓링크/벅스뮤직/코미코웹툰 청구할인 10%,모바일게임(아이튠즈 구글 앱스토어)및 해외(온-오프라인)캐시백 10%, 스타벅스 APP 사이렌오더 청구할인 50%,스타벅스 매장 청구할인 30%의 혜택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사항으로는 월 할인 한도액이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영화를 자주보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혜택이 있는데요.

CGV 홈페이지 및 APP 즉시할인 5천원의 혜택과 CGV 매장 즉시할인 3천원의 혜택을 월 2회/연8회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SKT/KT//LGU+ 이동통신 요금 청구할인 5천원과 버스,지하철,택시 청구할인 20%의 혜택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또한 편의점(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등)에서 앱카드 청구할인 5%의 혜택과 연간 리워드 포인트리적립 1만점의 혜택도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아무나 위와 같은 혜택들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은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용실적 기준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전월 1일~ 말일까지 국민 파인테크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 승인 금액 기준이라는 점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이용실적 제외대상도 반드시 살펴보셔야되는데요.

국민 파인테크 카드로 청구할인 받은 이용금액(해당 이용금액 전체, 단 해외캐시백 제외)와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등 여러가지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는 대상이 있으니 한번 꼭 확인해보셔서 혜택을 받는데 있어서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