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보기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삼성 전자제품을 사용하다보니까 가야할 때가 많이 있을 것같습니다.

저또한 삼성 스마트폰과 삼성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때문에 삼성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미리 알아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알아보기위해서 삼성전자서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하겠습니다.



인터넷 포털 검색창에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시거나 "www.samsungsvc.co.kr"로 접속하시면 삼성전자서비스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하단을 보시면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시는데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센터 찾기" 메뉴로 접속해주셔야합니다.



그럼 위의 화면과 같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검색해서 찾아볼 수 있게되어있습니다.

검색방법은 "지역 검색"과 "지하철 검색" 방법으로 나뉘는데요.

아마 지역 검색이 좀더 편하실 겁니다.




시/도, 시/군/구를 설정해주시고 검색을 해주시면 설정하신 지역에 있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제가 설정한 지역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강동 센터와 천호 휴대폰센터로 총 두개가 나타나고있습니다.

링광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기 위해서 상세보기를 눌러보겠습니다.



상세보기를 통해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위와 같이 강동 센터는 월~금요일: 09시~18시 / 일요일-공휴일 : 휴무 , 토요일 : 휴대폰은 09시~18시 / 휴대폰 외 다른 제품은 09시~13시 까지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1층 및 지하 공영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차장이 혼잡하니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좋다는 안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엔 천호 휴대폰센터인데요.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주차장은 건물 뒤쪽에 주차 가능하다는 안내가 있지만 30분까지만 무료라는 안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금천센터의 서비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며 09시~18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토요일은 휴대폰- 09시~18시까지이고 휴대폰 외 다른 제품은 09시~13시까지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았는데요.

생활속에 쓰이는 삼성 전자제품이 많기때문에 삼성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알아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확인하는 법을 잘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