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알아보기

오늘은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에버랜드는 매년 2회이상 방문하는 것 같은데요.

에버랜드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에버랜드에서 판매하는 연간회원권을 구매해서 이용하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우선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종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현재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은 레귤러플러스,레귤러,셀렉트,베이비,시니어 이렇게 총 5가지를 판매하고있습니다.

스마트는 현재 판매종료된 연간회원권이구요.




그렇다면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은 어떻게될까요?

우선 레귤러플러스는 대인/청소년 - 42만원, 소인 - 34만원입니다.

레귤러는 대인/청소년 - 22만원 , 소인 - 18만원이구요 재가입가격은 또다르게 책정되어있으니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셀렉트는 대인/청소년 - 14만원 , 소인 - 12만원입니다.

시니어는 만 55세 이상이어야하며 10만원이고 베이비는 36개월 미만이어야하며 8만원입니다.



그럼 이번에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권종별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공통적으로는 에버랜드 1년이용 혜택이 대표적이구요.

게귤러 플러스의 혜택은 에버랜드 1년이용, 캐리비안 베이 9~6월 자유이용(정기휴장기간제외) , 7~8월 2회 이용과 사파리월드 또는 로스트 밸리 Q-Pass 3매 , T익스프레스 또는 아마존 익스프래스 Q-Pass 6매, 발레파킹(대인)3회제공 등이있습니다.




레귤러 같은 경우는 2년차 혜택: 신규 가입가의 약 20% 우대이며 3~4년차 혜택은 2년차혜택 +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1매입니다.

5년차 이상은 3~4년차 혜택 + 식음/상품 10% 우대권 5매 + 버거카페 햄버거 콤보권 1매 + 1만원 기념품 이용권 1매입니다.

혜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년차가 높아질수록 혜택도 더많아지는 연간이용권입니다.



셀렉트는 성수기 휴일/평일(샌드위치 데이, 연휴 등), 크리스마스 등 특정 혼잡일 제한, 이용불가일 이용시 이용권 40%우대(본인한정)입니다.

베이비는 유아전용 유료 어트랙션(키즈커버리,로보트카,붕붕카,자동차왕국)포함 에버랜드 자유이용, 키즈 메뉴 식사권 1매 제공(식사권 소진시 대체 상품 지급 가능)입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입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가입하는 방법과 홈페이지 사전 예약 가입 방법이 있는데요.

우선 현장 방문 가입은 가입 후에 바로 에버랜드 이용이 가능하고 에버랜드 연간 이용권센터에 방문하셔서 가입하시면됩니다.




홈페이지 사전 예약 가입은 시니어,베이비는 나이를 증명할수있는 서류(주민등록증/주민등록등본/여권/건강보험증 등)를 반드시 지참 후 현장 가입만 가능합니다.

예약후 30일 이내 현장 방문하여 연간 이용권 발급(30일 경과 시 발급불가)을 해주시면됩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입 장소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에러밴드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 쌓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