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씨티카드 고객센터 번호 알아보기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번호를 알아보려하는데요.

씨티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내용을 잘 참고하시고 본인 핸드폰에다 번호를 잘 저장해놓으시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용 번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1566-1000번호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용 번호이니 필수로 저장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은행업무/거래/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는 1588-7000 번호입니다.

인터넷뱅킹은 02-3704-7700번호이고 카드 신규(가족)신청은 1566-8300번 , 대출/예금 신규 가입상담은 1588-5753번호이니 필요하신 번호가 있다면 저장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번호도 확인해볼 것인데요.

보통은 카드 분실시 ARS 전화신고를 통해 신고하실 것 입니다.

국내에서 분실하신 경우 1588-7000번호로 분실신고를 해주시면되고 해외에서 분실하신 경우 82-3704-7000 번호로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신고대상은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직불/현금/IC칩카드 , 통장/인감 , 보안카드 , 자기앞수표 , 가계수표 등 모두 24시간 항상 신고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시 세부 서비스 번호는 8번입니다.

8번을 누르시고 또 세부적으로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1번- 보이스피싱 , 2번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 3번 - 직불,현금IC칩카드 , 4번 - OTP 카드 및 보안카드 , 5번 - 통장,인감 , 6번 -자기앞 수표 , 7번 모바일칩 ,8번 - 가계수표 ,9번 - 사고신고 확인조회 등의 번호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있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상으로 서비스를 받기보다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씨티카드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털 검색창에 씨티카드를 검색하시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 하단을 보시면 여러 카테고리와 메뉴들이 보이시는데요.

여기서 고객센터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전자민원 신청, 이메일 상담 , 채팅 상담 등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있는데요.

전자민원신청 같은 경우 고객의 이메일 또는 전화 등으로 답변드린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민원신청을 선택할 시에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내용의 양식들을 작성해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고객명과 이메일, 전화번호 등의 필수양식을 적어주시고 상담을 하고자하는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채팅상담 이용안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상담대상은 당연히 씨티은행/씨티카드 고객이며 이용시간은 09시~18시까지입니다.

또한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한 상담은 "지난 상담내역"에 저장되지 않고, 이전 상담내역을 확인할 수 없다는 내용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채팅 상담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업무의 경우 전ㅁ눈 상담센터로 연락해주셔야합니다.

은행업무 = 1588 - 7000

신용카드 = 1566 - 1000

인터넷뱅킹 = 02 - 3704 - 7700



오늘은 이렇게 씨티카드 고객센터 번호를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씨티카드 사용자 분이시라면 잘 참고하시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