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우효광 재산 및 집안 알아보기.

매 회마다 화제가 되고있는 SBS 예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동상이몽 시즌2 인데요.

동상이몽은 출연하는 연예인 들의 집과 생활등이 모두 노출되기때문에 매 회마다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최근에 가장 화제가 되고있는 부부는 우효광과 추자현이라고 할 수있는데요.

우효광 추자현 부부는 중국에서 매우 인기가 많은 배우이기때문에 출현할때마다 항상 SNS 실시간 검색어 등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우효광과 추자현은 2012년 중국 드라마인 "마라 여친의 행복한 시절" 작품을 통해 만나서 연애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법적으로 혼인신고를 했기때문에 부부이긴 하지만 결혼식은 치르지 않은 상태입니다.

올해 하반기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같습니다.


우효광 아내인 추자현은 중국에서 정말 밑바닥 부터 배우생활을 시작하여서 톱배우까지 오르게된 사람입니다.

한국에서 히트가된 아내의 유혹을 리메이크한 드라마에서 회당 1억원을 받으며 출연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에 남편 우효광도 추자현과 비슷하게 회당 1억원의 출연료를 받고 작품 활동을 하고있는 톱스타로 우효광의 재산 및 두 부부의 재산이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지난 3월에는 서울 용산구에 있는 매매가가 63억원인 빌라를 매입했고 북경에 있는 두 부부의 신혼집을 보았을때 두 부부의 재산이 엄청날 것이라는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우효광 재산 및 집안이 좋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우효광의 아버지가 중국 중소기업의 회장이기때문에 집안 자체가 부유하고 이에 더불어 우효광도 톱스타 배우이기 때문에 우효광 및 추자현의 재산이 어마어마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동상이몽 시즌2에 나오는 우효광,추자현 부부의 사랑스럽고 애틋한 부부생활을 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