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맥딜리버리 최소금액 및 전화번호 알아보기

저는 개인적으로 맥도날드 햄버거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맛도있고 가격도 햄버거 가게중에 저렴한편에 속해서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시대가 발달해서 햄버거도 직접 방문해서 사먹는것 뿐만아니라 배달 서비스도 이용할 수있습니다.

맥딜리버리라고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 햄버거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있는데요.



맥딜리버리라구해서 햄버거 한개만 배달한다거나 하시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없습니다.

맥딜리버리 최소금액이 있기때문입니다.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있듯이 맥딜리버리 최소금액은 8000원입니다.

8000원 이상 주문해야지많이 배달 서비스를 받으실 수있다는 것입니다.




단, 지역에 따라 최소 주문금액은 상이할 수있다는 내용도 확인할 수있습니다.



맥딜리버리 배달 가능한 시간도 살펴볼 것인데요.




일부매장을 제외하고 24시간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습니다.

다만 재료 부족등 매장 상황에 따라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개별 연락하에 주문이 변경 도는 취소 될 수있음을 양해바란다는 내용도 확인할 수있습니다.

또는 기상 악화시엔 배달 라이더들의 안전을 위해 배달이 중단,제한,지연 될 수 있고, 일부 시간대에 제품 품질 유지를 위해 기계청소를 실시함에 따라 일부 시간대 특정 메뉴가 생산 되지 않는다는 내용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주문하는 방법은 전화로 주문하는 방법과 어플과 홈페이지로 주문하는 방법으로 나뉠 수 있는데요.

전화로 주문하고자 할때에는 1600-5252 번호를 통해 주문하시면됩니다.




어플과 홈페이지로 주문하고자 할 때에는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배달 받으실 주소를 설정해주시고 메뉴를 선택하시고 결제방식을 선택하셔서 주문해주시면 맥딜리버리가 찾아옵니다.



맥도날드는 아침메뉴와 일반메뉴가 나뉜다는 것쯤은 맥도날드좀 먹어보셨다~ 하시는 분들은 다들 알고계실텐데요.

정확히 나뉘는 시간대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침메뉴는 새벽 3시50분 부터 아침 10시 20분까지이며 일반 메뉴는 아침 10시 20분부터 새벽 3시 50분까지입니다.

요일 및 공휴일 관계없이 시간만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