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교촌치킨 영업시간 확실히 알아보기

최근 제가 사는 동네에 교촌치킨이 새로 오픈해서 한번 먹어보았는데요.

저는 여지껏 왜 이렇게 맛있는 교촌치킨을 안먹었었는지 후회가 되더라구요.

처음먹어본 교촌치킨이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러 치킨 프랜차이즈들 많이 먹어보았는데 맛은 정말 교촌치킨이 좋은것 같아서 이제 단골이 될것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교촌치킨 영업시간을 알아보려고합니다.

영업시간을 모르고 갔다가 문이 닫혀있어서 빈손으로 돌아오는 길은 정말 허탈하기 그지없더라구요.



교촌치킨 영업시간을 알아보기위해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주소는 www.kyochon.com 입니다.

포털 사이트에 " 교촌치킨 "을 검색하시고 접속하셔도 좋습니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상단 우측 메뉴바에서 매장안내 -> 국내매장으로 들어가주시기바랍니다.



그러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시/도 -> 시/군/구 순으로 설정해주시고 검색해주시면 설정하신 해당 지역에 있는 교촌치킨 매장을 전부 조회하실 수있습니다.




또는 매장명 입력칸에 매장명을 입력하여 조회하실 수도있다는 점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지역을 설정해주시고 조회하시면 위 사진처럼 좌측에는 매장명과 상세정보 등이 나타나고 우측에는 지도상에 위치가 나타납니다.




교촌치킨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좌측 매장명 옆에 커다란 돋보기를 눌러주시면 해당 교촌치킨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돋보기를 눌러주셨다면 위 사진처럼 매장명으로 매장을 선택하셔서 해당하는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있는데요.



위 사진처럼 해당 매장의 전화번호,주소,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있으며 특성까지 참고를 할 수있는데요.

위 사진에 해당하는 교촌치킨 매장은 홀도있고 배달,포장,와이파이가 된다는점이 확인되고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24시까지 인 것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신림3호점 교촌치킨 매장은 마찬가지로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24시까지이며 홀과 주차장까지 있음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오늘 알아본 교촌치킨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을 통해서 본인이 찾고자하는 지역의 교촌치킨 매장의 영업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좋은 서비스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