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오늘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볼 것인데요.

저 개인적으로는 삼성 갤럭시 S7 엣지를 사용중인데요.

삼성 갤럭시 핸드폰은 삼성페이라는 결제수단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삼성페이를 사용하면 일정의 포인트가 쌓이는데 그 포인트를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금액으로 전환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려고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기 위해서 컬쳐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하겠습니다.



공식 사이트 주소는 www.cultureland.co.kr 입니다.

포털 사이트에 "컬쳐랜드"라고 검색해주시고 접속하셔도 무방합니다.



컬쳐랜드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이 상품권 종류를 선택하고 사용처를 알아볼 수있는데요.

문화상품권을 선택하고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서점에서는 교보문고,영풍문고,반디앤루니스,알라딘 중고매장,예스24,인터파크북앤샵,북스리브로,대교문고 등의 전국 서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또한 영화 부분에서도 사용할 수있는데요.

저 개인적으로는 영화를 무척 좋아하기때문에 굉장히 좋은것같습니다.



CGV와 메가박스,롯데시네마,서울극장,대한극장,시네큐브 등의 다양한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공연 레저부분의 정말 수많은 업체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많이들 가시는 에버랜드와 서울랜드, 휘닉스파크, 예술의전당 등 여러 공연/레저 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중에는 쇼핑분야에서도 꽤 많은 사용가능한 업체가 있음을 확인할 수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올리브영과 왓슨스,ABC마트,세이백화점,슈마커 등의 쇼핑분야에서도 사용할 수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문구/음반 분야에서까지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핫트랙스와 아트박스 등의 문구/음반 분야에서도 사용할 수있음을 참고하셔도좋을 것같습니다.



또한 외식 분야도 위 사진에서 보이시듯이 정말 많은 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대표적으로 빕스와 아웃백,KFC,BBQ,계절밥상,비비고,크러쉬,자연별곡,티바두마리치킨,강정이 기가막혀,뚜레쥬르 등의 외식업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외식나가는 날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지금까지는 오프라인 매장 사용처를 알아보았는데요.

이제는 온라인 사용처도 알아보겠습니다.



1천여개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넥슨과 넷마블,블리자드,리그오브레전드,오버워치,스팀 등의 대표적이고 유명한 게임 사이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쥐마켓,옥션,11번가,이마트몰,신세계몰 등의 대표적인 쇼핑 사이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교보문고나 알라딘,예스24,인터파크도서,영풍문고와 같은 도서관련 사이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벅스나 멜론,지니 등의 음악관련 사이트에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어서 모바일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도 알아볼 것인데요.

카카오게임샵과 구글 플레이스토어,알라딘,KT올레샵,GS SHOP,CJ mall,교보문고,롯데홈쇼핑 등의 다양한 모바일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