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 하는 방법 알아보기

저는 개인적으로 음악방송 프로그램중에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불후의명곡입니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영하고있는데요.

가수들이 옛날 전설의 가수들의 명곡을 부르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은 다들 잘 아실겁니다.

이런 명곡을 듣고있으면 항상 드는 생각이 TV로 보고 듣는 것보다 현장에서 들으면 얼마나 더 좋을까..하는 생각이 들곤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불후의명곡 방청신청 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청신청을 한다고해서 당첨이 무조건 되는 것은아니지만 꾸준히 신청하셔서 꼭 당첨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불후의 명곡" 을 검색하시고 방송 프로그램 제목을 클릭해주시면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게됩니다.



불후의 명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판정단 모집이라는 메뉴를 누르시고 명곡 판정단 모집에 들어가주세요.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은 타 방송프로그램 방청신청 방법과 다르게 게시판에 글을 남겨 신청하는 방식입니다.



방청 신청 시 필수 기입사항인데요.

이름과 나이,주소,전화번호(휴대전화),신청 이유와 사연 등을 꼭 적으셔야합니다.


당첨 여부는 휴대전화 연락을 통해 확인될 것이기때문에 신청하셨다면 전화 잘받으셔야됩니다 ㅎㅎ



게시판에는 위 사진처럼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방청신청을 하고계셨습니다.

꼭 현장에서 방청을 해야하는 사연 등을 구체적이고 진실된 내용을 상세하게 적어주셔야 당첨되실 확률이 더 높다고생각합니다.

하단에 글쓰기를 누르시고 방청 신청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되는데요.



글을 쓰기 위해서는 KBS 회원만 가능하다고 로그인 창으로 넘어오게됩니다.

아이디가 이미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해주시고 없으신 분들은 간단한 절차로 회원가입 할 수있으니 회원가입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본인 주소와 휴대전화번호, 이름,나이,신청 이유와 사연 등을 필수로 기재하여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이 아닌 단체로 방청 신청을 하고싶으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되는데요, 단체 방청신청도 어렵지 않으니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불후의 명곡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이번에는 명곡 판정단 모집이 아니라 단체 판정단 모집으로 들어가줍니다.



개인이 방청신청하는 방식과 동일하게 글쓰기를 통하여 방청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불후의명곡 단체 방청신청은 연락처와 단체명,단체소개,참여인원,신청 이유와 사연 등을 상세히 적어주시면 방청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알맞게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