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신한러브카드 혜택 알아보기

오늘은 신한러브카드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합니다.

신한러브카드는 신한은행에서 2007년도에 출시한 카드인데요 올해가 2017년이니 카드가 출시한지 벌써 10년 정도되었네요.

일상 생활에서 받을 수있는 혜택 등이 많다 보니까 발급률이 높은 카드중에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신한러브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회비 부분을 살펴보면 URS/UPI는 8천원 해외겸욕은 1만원 플래티넘은 2만5천원인데요.

본인 활용 용도에 따라서 알맞게 발급받으시는게 좋겠습니다.


옵션을 보시면 점자카드와 가족카드 모두 발급받으실 수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가족카드 같은 경우에는 전월실적이 다 통합 되기때문에 전월실적 채우기에 용이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4대 백화점에서 최대 5%할인 및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4대 백화점은 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를 뜻하며 할인은 결제일 시점에 할인적용되며 통합 월2회,1회 10만원 까지 할인적용된다는 점을 참고할 수있습니다.


4대 백화점에 해당하는 매장에서 2~3개월 할부로 결제 시 무이자가 자동 적용되어 청구된다는 점 참고할 수있습니다.

참고로 온라인 매장 이용 및 상품권 구매시에는 해당 서비스가 적용 불가입니다.



3대 할인점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에서도 최대 5%할인 및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있습니다.

그러나 아래 내용을 보시면 이마트 에브리데이/메트로,홈플러스 익스프레스,롯데슈퍼 등 슈퍼슈퍼마켓 등에서는 서비스 적용이 불가능 하다는 점을 참고 할 수있습니다.



위는 인터넷 쇼핑몰중 하나인 GS홈쇼핑(GS shop)에서 최대 5% 할인 적용된다는 내용인데요.

1일 1회,월2회,1회 10만원,1회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된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레스토랑 부분에서도 할인혜택이 다양한데요.

아웃백,세븐스프링스,불고기브라더스,누들52,스톤팟키친 등에서 최대 30%의 할인혜택이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커피 전문점으로 알려진 스타벅스에서도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최대 20%까지 할인 되며 백화점/할인점 입점 매장의 경우에는 스타벅스 할인한도가 아니라 백화점/할인점 할인한도가 적용된다는점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위는 주유소 할인 내용인데요.

GS칼텍스에서 주유시 리터당 최고 60원할인적용된다는점 확인할 수있습니다.

휘발유,등유,경유 등에 한하여 할인적용되고 LPG는 할인혜택에서 제외된다는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계속해서 영화산업이 발점됨에따라 많은 분들이 영화를 즐겨보시고 계시기에 영화 할인혜택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신한러브카드 혜택에 해당하는 영화 할인 혜택은 CGV 영화 예매 시 최대 7천원 할인 적용되는데요.

통합 월 1회에 한하며 인터넷 영화 예매 이용건에 대해서도 할인적용되니 유용한것같습니다.



신한러브카드 혜택 중에 놀이공원도 빠질 수없는데요.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롯데월드,서울랜드 등에서 30~50%정도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있는데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 적용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위는 통합 할인한도에 대한 안내인데요.

전월실적이 30만원 미만이면 5천원까지 할인되며 전월실적이 150만원이면 5만원까지 할인적용된다는 점 참고할 수있습니다.



위는 전월실적 체크 하실때 주의사항에 대한 안내인데요.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되지 않는 대상에 대한 안내가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지금까지 신한러브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잘 알아보면 정말 좋은 혜택 등이 많이 있으니 잘 활용해주시면 될 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