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요즘 학생들 방학시즌이라서 그런지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같습니다.

해외여행가실때는 해외에서 사용할 카드가 필요한데요, 요즘 우리은행 사의 썸타는 우리체크카드가 흥행하는것 같습니다.

해외에서 사용하는 금액에 대한 혜택들이 다양할 뿐더러 국내 사용처에서도 여러 혜택들이 다양하게 있기때문에 흥행하는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썸타는 우리체크카드는 카드 디자인도 예쁘다고 소문이 났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저같은 경우는 꽤 괜찮은 디자인 같다고 느껴지는데요.


주요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1.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1~2% 캐시백

역시 해외 여행에 좋은 체크카드답게 해외용 수수료면제 등 좋은 혜택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과 G마켓 / 옥션 10%할인적용 그리고 커피,디저트,영화,어학원,버거/피자,편의점,드러그스토어,대중교통,휴대전화 할인까지.. 살펴보면 정말 많은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같습니다.


한가지 더 체크할 부분은 연회비도 없다는 부분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혜택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살펴보자면 해외 가맹점 물품 구매시 건당 0.5불의 수수료가 면제되고 해외 ATM 현금 인출시 발생하는 건당 3불의 수수료도 면제되시며 국제브랜드 수수료는 이용금액의 1%가 면제가 되시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이 혜택은 전월실적의 금액에 관계 없이 제공되는 혜택이니 참고 한번 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위를 살펴보시면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같은 경우에는 해외 가맹점 이요금액의 1~2% 캐시백 혜택도 확인 할 수있는데요.


건당 이용금액 1만원~30만원 미만시에는 이용금액의 1%를 캐시백해주며, 건당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시에는 이용 금액의 2%까지 캐시백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한번 해주시고 캐시백 조건 같은 경우에는 전월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한 실적이 25만원 이상이여야 제고되는점 확인 할 수있습니다.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시에는 인청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혜택을 받아보실 수있는데요.

국제선 탑승시 워커힐마티나,동방항공,스카이허브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있습니다.

통합 월1회 / 연2회인점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 할인 혜택도 좋은 것같습니다.

G마켓,옥션 10%할인과 스타벅스 20%할인,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10%할인 등 여러 국내 할인 혜택도 다양한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인데요.



맥도날드/롯데리아/버거킹/피자헛/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 등 햄버거와 피자류의 브랜드에서도 10% 할인 혜택이있고 CU편의점과 올리브영에서도 5%할인,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의 문화 서비스에서도 10%할인 혜택이 있다는 점 확인할 수있는데요.



전국 시내버스와 지하철에서 2천원 할인, YBM시사,파고다,해커스 어학원 등의 교육분야에서도 10%할인, 휴대전화 요금의 통신비 부분에서도 3천원 할인적용이됩니다.

해외 뿐만아니라 정말 국내 서비스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있음을 확인할 수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썸타는 우리체크카드가 인기가 있는 것같습니다.



물론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실적에 따라서 월간 통합 할인한도금액이 달라지니까 위 사진을 참고한번 해주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지금까지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해외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은 꼭한번 살펴보셨으면 좋겠고 국내 할인혜택도 굉장하니 잘 체크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