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2017년 최신 게이밍마우스순위

안녕하세요 황군입니다 ㅎㅎ

오늘은 열혈 게이머 유저분들의 관심사를 가져왔는데요

바로 "게이밍 마우스 순위"입니다.

게이머 분들에게 일반 마우스보다는 게이밍 마우스가 훨씬

게임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게이머라면 게이밍 마우스는

필수적이라고 보면됩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이 게이밍 마우스의 인기 순위를 한번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요즘 게이밍 마우스에 너무 관심이가는게 확실히

일반 마우스들이랑은 정말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진짜 게임할땐 게이밍 마우스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느껴보신 분은 알거에요 ㅋㅋ

게이밍 마우스 순위

5위 스카이디지탈 NKEY G510 스파크 게이밍마우스


네 5위는 스카이디지탈사의 NKEY G510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나머지 4위에서 1위까지의 제품보다는 가격이 꽤 있는 편입니다.

특징으로 말할 것 같으면 일단 왠만한 제품이 1년 무상 A/S를 제공하고있는데 반해

이 제품은 2년 무상 A/S를 제공 하고 있군요 ㅎㅎ

그만큼 A/S에 자신 있다는 뜻일까요?...

또한 가속도30G로써 다소 높은 가속도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가속도가 높으면 높을수록 사람들의 선호도에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고합니다.

이유는

이렇습니다.

또한 7버튼으로 버튼이 꽤나 많은 것이 특징이고 90g으로 다소 가벼운 편이라고 할 수있겠네요 ㅎㅎ

아, 지금 사진에 나와 있듯이 지금 구매하시면 문화상품권 5천원을 증정 하고 있다고 하니

얼른 구매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100개한정이라고합니다 ㅎㅎ


4위 RIZUM G-FACTOR Z4 PRO Gaming Optical mouse


네 4위는 RIZUM G-FACTOR Z4 PRO Gaming Optical mouse가 차지했는데요

이 제품은 5위의 제품과 비교했을때 가격면에서 일단 훨씬 저렴하네요

또한 6버튼제품이고 H/W매크로를 지원합니다. 아까말했듯이 대부분

1년 무상 A/S를 지원하는데 역시 여기도 1년무상AS를 지원하는군요 ㅎㅎ

또한 특징으로 OMRON스위치가 보이는데요 ㅎㅎ

OMRON스위치가뭔데?하시면 사진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런 기능이라고합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이뻐보이는데 금방 때가 탈 것같은느낌이네요 ㅋㅋㅋㅋ



3위 로지텍 G10 PRODIGY 마우스


네 3위는 로지텍 사의 G10 PRODIGY가 차지했는데요 ㅎㅎ

이 제품은 일단 디자인이 흔한 게이밍 마우스와는 다르게

그냥 일반 평범한 마우스 같은 디자인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일단 이 제품은 DPI+5버튼으로 오른손 잡이 유저분들을 기준으로

마우스를 잡을시 엄지손가락 위치에 뒤로가기버튼과 앞으로가기버튼이

있는 마우스입니다. 또한 이 제품도 OMRON스위치를 사용하고있네요 ㅎㅎ

가격도 2만원 초반 대로 비교적 저렴합니다. 심플한 디자인 좋아하시면

고려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이드네요

  


2위 로지텍 G100s 게이밍 마우스


네 2위는 또 로지텍 사의 G100s 게이밍마우스가 차지했네요

역시 로지텍입니다..ㅋㅋㅋ

이 제품 역시 가격이 1만원 후반대로 엄청 저렴한 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이밍마우스 순위 2위에 오른 이유가 뭘까요?ㅋㅋ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도 인기 순위에 포함되겠죠?

일단 이제품의 특징은 커스텀 펌웨워를 지원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는 것이구요. 또한 S/W매크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이외에 딱히 별 다른 특징점은 없는 것 같네요 ㅎㅎ



대망의 1위  MAXTILL TRON G10 PROFESSIONAL GAMING MOUSE


네 드디어 대망의 게이밍 마우스 순위 1위 제품은

MAXTILL TRON G10 PROFESSIONL GAMING MOUSE로 맥스틸 사의 마우스가 차지하였네요

이 제품의 특징으로는 7버튼 제품이며 6600FPS이고 H/W매크로와 러버코팅을 사용하였네요

ㅎㅎ

6600FPS를 설명드리자면

게이밍 마우스의 스캔율을 뜻하는 것입니다.

스캔율이 높으면 높을수록 부드럽게 인식하는게 좋아서

좋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이 제품은 러버코팅으로 손에 땀이 많이나는 분들에게는

아주 강추할만한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오늘 살펴본 게이밍 마우스 순위를 잘 참고하셔서

꼭 좋은 제품 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