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2017년 2월 그래픽 카드 순위!

안녕하세요 황군입니다!

제가 요즘 노트북을 하나 장만하려하면서

예전엔 모르던 그래픽카드 순위를 확인해야되서

오늘은 그래픽 카드 순위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ㅎㅎ

조립PC나 컴퓨터 또는 노트북 알아보시는분들이 이제

사양같은거 알아보시다가 도통 많고 많은 그래픽카드종류때문에

대체 뭐가 더 좋은 그래픽카드인지..궁금하신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당연히 어떤 그래픽카드가 더 좋은지 알아야겠죠?ㅎㅎ

우선 2016년 10월 기준 그래픽 카드 순위를 먼저 보겠습니다!

1위는 엔비디아 타이탄 X가 차지하였고 그뒤로 지포스 GTX 1080이 차지하면서

그 아래에도 거의 대부분의 그래픽카드가 지포스 GTX제품이네요!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숫자가 더 높아질수록 더 좋은제품이라고 합니다 ㅎㅎ

네 이번엔 정유년 2017년 1월! 그래픽카드 순위인데요ㅎㅎ

1위2위는 2016년과 변함없이 타이탄과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차지하고있네요!

3위부터는 2016년과 같은 쿼드로사의 제품이기는한데 쿼드로P5000으로 바뀌었네요 ㅎㅎ

하지만 그뒤로는 역시 변함없의 지포스GTX 그래픽카드들이 순위를 차고있습니다.

괜히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게 아니군요 ㅎㅎ

자 다음은 가장 최신 그래픽카드 순위인데요!

2017년 2월 그래픽카드 순위입니다!

한달사이에 벌써 1위가 바뀌었네요 ㅋㅋㅋㅋ

저번달과 다르게 1위가 쿼드로사의 쿼드로P6000으로 바뀌었습니다

쿼드로의 흥행?..ㅋㅋㅋㅋ

2위는 줄곧 1위를 지키고있던 엔비디아의 NVIDIA TITAN X입니다.

역시 그뒤로는 지포스 그래픽카드들이 줄고 순위를 차고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지금까지는 그래픽카드의 성능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지금 사진으로 소개시켜드린 정보는 조립피씨나 컴퓨터 또는 노트북구매를 하시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다나와사이트의 "인기 그래픽카드 순위"입니다!

아무래도 성능만 보고사기엔 근사한차이임에도 가격이 몇십만원이상

올라가는경우도 있기에 이렇게 사람들이 선호하는 인기 그래픽 카드 순위도

확인해봐야합니다!

그래야 가성비 좋은 그래픽카드가 어떤 것인지 알 수있거든요 ㅎㅎ

1위부터 5위까지 전부다 지포스 GTX 그래픽카드네요

역시 괜히 성능순위에서도 좋은 순위를 차지했던게 아닌 것 같습니다.

1위,2위는 이엠텍

3위는 MSI사

4위는ZOTAC

5위는 갤럭시

1위2위가 이엠텍사의 지포스 그래픽카드라니 조금 의외네요 ㅎㅎ

지금 대학에 막 입학예정인 새내기분들이 노트북을 많이 찾고있는

시기인 것같은데요 ㅎㅎ 부디 그래픽카드 순위 잘 확인하셔서

좋은 제품 구매 하셨으면좋겠습니다ㅎㅎ

아 일단 저부터 잘 구매해야겠네요 ㅋㅋㅋㅋ

아무쪼록 그래픽카드 순위 정보가 잘 전달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