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eal Review/맛있는 리뷰★

대전 맛집 은행동 와와돈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맛집 와와돈을 다녀왔어요!!ㅎㅎ

예전부터 너무 맛있을것같아서 꼭 가보고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이루었습니다...굳 ㅠㅠ

우선 와와돈을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미소야같은 일식집인데

대전에만 위치한 것 같습니다 대전 은행동에 딱 한군데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대전맛집 와와돈!

네 여기가 바로 전국에 딱 한군데있는 대전 맛집 은행동 와와돈입니다!

솔직히 일식집이 너무흔해 '돈돈'처럼 대전 둔산동이나

복합터미널 주변에도 있을줄 알았는데 은행동 닥 한군데 있더군요 ㅎㅎ

문앞에  와와돈의 정말 맛있는메뉴 '돈부리'라고 되어있지만

저는 돈부리를 택하지 않았습니다 ㅋ

그이유는!!

제 여자친구가 '김치나베'를 먹으라고 했기때문이죠 ㅎ

제여자친구는 이미 대전 은행동 와와돈에 와본적이있고

김치나베를 먹은적이 있기에 너무 맛있어서 추천을 해줬습니다ㅎㅎ

대전 맛집 은행동 와와돈을 들어가자마자 찍은 와와돈 내부 모습입니다.ㅎㅎ

테이블이 꽤 많더라구요?

하긴 은행동은 항상 대전 핫플레이스이기때문에...

많은 테이블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근데 제가 시간대가 어정쩡해서그랬나?

손님은 별로없더군요 ㅋㅋ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저 주방에서 직원분들과 사장님이 같이

음식을 조리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대전 맛집 은행동 와와돈 테이블인데요 ㅋㅋ 둘이서 앉기엔 너무 넓직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보이는 저 물들은 따뜻한 차입니다..

일본은 차 문화가 발달한것을 본따 와와돈에서도 따뜻한 차를 제공해준것 같은데..

저희는 따뜻한 차는 관심이 없기에 얼음물 시원하게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ㅋㅋ


지금 보여드린 사진은 은행동 와와돈의 메뉴들입니다!

메뉴가 꽤많아요 ㅎㅎ

저희는 이중에서 아까말씀드린 '김치치즈 카츠나베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음 가격이 8500원인데.. 가성비 부분은 이따 말씀드리도록하죠

캬..대전 맛집 와와돈의 김치치즈 카츠나베 정식!

겉보기에 역시 일식이라그런가 뭔가 색다르고 분위기있네요 ㅋㅋㅋㅋ

밥과 장아찌, 샐러드, 메인디쉬인 김치나베 ㅎㅎ

맛은.. 제가 너무기대했던걸까요?ㅋㅋㅋ

막 와!!엄청나!!!!!!!!까진아니였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일단 첨에 갖다주실때 사장님이 폰그만보고 뜨거울때먹으라고 빨리먹으라구

하셨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뜨거울때 먹어야 맛있구만?'하는마음으로 바로 먹기시작했는데

입천장 다까질뻔했습니다...

혹시 뜨거운거 좋아하셔도 최소 3분은 기다리고먹어주시길 권장합니다...

아니면 노가다식으로 후후 계속 불어서 바로드셔두되구요..

아무튼 천천히 식혀서 먹기시작했는데.

돈까스는 일단 맛있었구요

저 김치와 양파,버섯 등이 들어간 국물도 맛이좋았어요

저 국물이 진짜 맛있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

국물 한 숟갈 드셔보시면 알거에요 맛있다는거..ㅎㅎ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아까 말씀드린다는 가성비 ㅠㅠ

저는 아직 직장인이 아니라 이정도 양에 8500원은 너무 부담스럽네요..

솔직히 가격에비해 양은 많지는 않아요 ㅠㅠ

아 제가 돼지라그런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은

남성분들은 확실히 배는 안찰것같아요 ㅋㅋ

오늘 소개시켜드린 대전 은행동 맛집 와와돈 후기 잘보시구

혹시 가시는 일 생기면 많은 참고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