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eal Review/맛있는 리뷰★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에서 구매한 노브랜드 케익 후기!

안녕하세요 황군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로 쇼핑을갔는데

눈에 띄는 무언가가 있어서 보았더니 바로 노브랜드 케익입니다..

요즘 노브랜드가 브랜드가 되고 있다는 말이 실감이 나더라구요..

왠만한 제품은 다 노브랜드 제품으로 나오는 이 시점..

노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이 기대됩니다.. ㅋㅋㅋㅋ


우선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에 진열되어있는 노브랜드 케익의 종류는

치즈크림케익과 초코크림케익이 있었구요 또 다른 종류의 케익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우선 처음에 보았을때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은 전부 매진되어있었구

초코크림케익은 많이남아있길래 검색을 해보았는데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이 더 인기가 많더라구요?...

아무튼 그러던 찰나에 어떤 한분이 치즈크림케익을 다시 놓고 가셔서

정말 운좋게 두 종류 전부 구매 할수 있게됬습니다 ㅋㅋㅋㅋㅋ

우선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부터 먹어 보았는데요

맛이 정말 괜찮았습니다. 아니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시중에 뚜레주르 그리고 파리바게트같은 곳에서 

1만원 후반에서 2만원 후반대까지 엄청 비싸게 판매되고 있는

고가의 치즈케익의 맛과 전혀 다른점이 없었고 전 오히려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아 참고로 대전복합터미널 이마트에서 판매되고있는 노브랜드 케익은

9천9백원입니다. 매우저렴한가격이죠? 유명 브랜드에서 판매되고있는 것에

적게는1.5배 많게는 2.5배나 저렴한데 정말 맛의 퀄리티가 굉장해

이래서 노브랜드가 흥하고 있는 것 아닌가싶네요 정말..

네 다음은 노브랜드 초코케익!

사실 구매전에 노브랜드 케익을 검색했을때 초코케익은 평이 그닥 좋지않은 것을

발견해서 좀 더 무슨 맛일까 기대가 되었는데요 ㅋㅋㅋ

노브랜드 초코 케익또한 9천9백원에 판매되고있습니다.

9천 9백원이라그런지 외관은 정말 심플하네요 ㅋㅋㅋ

뚜레주르나 파리바게트같이 유명한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비싼만큼 이쁘게 장식해놓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

9천9백원인데 제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요?ㅋㅋㅋㅋ

아무튼 외관은 정말 심플합니다..

그냥 누가봐도 초코 묻어있는 초코케익.....

겉을 완전 초코로 싹 덮어놨네요 ㅎㅎ

속은 이렇게 층층이 빵과 초코를 섞어 놔서

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내심 '맛 없어도 후회는 하지 말자..'생각했는데

그럴생각할 필요도 없을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전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대전 복합 이마트에서 파는 노브랜드 초코케익 또한 치즈케익처럼

시중에 판매되고있는 유명 브랜드의 초코케익들과 맛에서 뒤떨어지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오히려 더 깔끔하고 맛있다고나 할까요?..

저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했어요..

물론 누구 생일파티를 해야되는 경우는 외관적인 면도 중요하니

노브랜드는 추천하지 않을게요 ㅋㅋㅋㅋㅋ

그치만 파티가 아니고 그냥 틈틈히 먹고싶어서 사는거면

정말 노브랜드 치즈케익,초코케익 추천합니다...

맛의 퀄리티에 있어서 정말 떨어지는 것이 전혀 없습니다..

참고로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의 경우엔

빨리 가지않으면 노브랜드 치즈케익같은경우는 이미 다 

팔렸을거에요 ㅠㅠ 그러니 치즈케익을 원하실 경우엔

5시 이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