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eal Review/맛있는 리뷰★

대전 한남대 맛집 오늘은 파스타 후기!

안녕하세요 황군입니다ㅎㅎ

오늘은 대전 한남대 맛집 오늘은파스타 후기를 남길거에요!

한남대 맛집 오늘은파스타는 약간 레스토랑?느낌이 나는 파스타집입니다ㅎㅎ

아마 한남대 학생분들은 다들

한번쯤 와보신것같아요 ㅎㅎ

이렇게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편!!

아닌가요?ㅎㅎ

저희는 돈까스 오믈렛과 칠리치킨 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주문하지않아도

직원이 바로 샐러드와 깍두기,피클을 가져다줘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나갈수도있는데 그냥 갖다주시더라구요 ㅋㅋ

한남대 오늘은 파스타의 내부입니다 ㅎㅎ

사진 중간에 보시면 위에 복층인지뭔지

위에도 공간이있던데 저기는 어디다쓰는건지는 잘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돈까스 오믈렛!!

저희는 한남대 오늘은 파스타를 처음왔기때문에

첫 주문이였는데 주문 미스 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그냥 집앞에 김밥천국에서 먹는 오믈렛이 더 가성비 좋을 것 같아요..

그냥 그랬습니다...


칠리치킨 필라프!!

돈까스 오믈렛보단 맛있었어요!!!

사실 돈까스오믈렛은 일반 분식점에서 파는 오믈렛이랑

별반 다를게없어 많이 아쉬웠는데

칠리치킨 필라프는 뭔가 오늘은파스타만의 특화된 메뉴처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좀 맵긴했는데 그래도 

가격대비 맛은 괜찮았다고 볼수있겠네요 ㅎㅎ

대전맛집 한남대 오늘은파스타!

음.. 괜찮은메뉴도있고 그저그런메뉴도 있는것같으니

여러분들은 꼭 괜찮은메뉴를 고르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