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는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과 함께 승승장구 하고있는 SNS인 인스타그램 관련한 정보를 알아보려고합니다.

바로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 하는데요.

가끔 비활성화가 필요한 때가 있는데 이럴때 꼭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참고로 인스타그램 어플 자체만으로는 비활성화가 어려우니 지금부터 잘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비활성화를 위해서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어플이 아니라 인터넷 어플로 들어가주시기바랍니다.

인스타그램 어플로는 비활성화가 안되기때문에 인터넷 어플로 들어가서 주소창에 인스타그램 주소를 입력하고 접속해야합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www.instagram.com 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셨다면 이제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실 건데요.

위 화면에서 우측 하단을 보시면 사람모양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본인 프로필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여기서 위 사진에 나와있듯이 프로필 편집으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화면에서 스크롤을 쭉 아래로 내려주시면 위 화면처럼 파란색 작은 글씨로 "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로 들어가시면 절차대로 비활성화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계정은 다시 로그인하여 재활성화할 대까지 계정이 숨겨진다는 안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정은 일주일에 한번만 비활성화 할 수 있다는 안내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를 확인해 보시면 계정을 비활성화 하시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선택해야하는데요.

본인에 맞는 대답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선택하셨다면 바로 아래 칸에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고 그 아래 계정 일시 비활성화 버튼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인스타그램 비활성화가 진행됩니다.

비활성화가 되시면 재활성화 할때까지 사진,댓글,좋아요가 숨겨진다는 안내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재를 원하시면 다시 재로그인해주시면 간단하게 재 활성화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