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생명보험 다들 하나쯤은 들어노셨을 것같은데요.

저같은 경우는 라이나생명 보험을 들어놨습니다.

종종 생명보험사에 연락을 취하려할때 어디로 연락을 해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려고하는데요.

가입자분이시라면 꼭 핸드폰에 전화번호를 저장해놓으셨다가 필요할때마다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내 전용과 해외전용이 있는데요.

대부분이 국내에 계실 것이기 때문에 국내에 계시는 분들은 국내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88-0058번호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해외에 계신분들은 82-2-759-9700번호를 이용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라이나 생명 고객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해약,해지,대출, 등의 여러 모든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해준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이용시간을 확인할건데요.

상담원 서비스시간은 평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인점 참고가능 할 것같습니다.

또한 상담원 연결이아닌 ARS를 통한 셀프 서비스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오후 21시까지인 점도 참고 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를 이용할 시에는 계약자의 주민등록 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한 후에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있습니다.

또한 계약자 본인이 아닌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상담 내용에 제한이 될 수있다는 점도 참고하셔야 할 것같습니다.


고개센터에 전화를 거셨는데 어떤 내선번호를 이용해야할지 모르는 경우에는 간단하게 0번을 눌러 상담원 연결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으시는 것이 빠르고 간편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에 직접 내방하셔서 서비스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으신 것같습니다.

그런 분들은 위 사진을 참고하여 내방하셔 서비스를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전화번호는 02-3781-1000 번호이니 내방전에 미리 전화를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같네요.



간혹 전화상담과 내방상담 이외에 홈페이지에 직접 상담글을 작성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라이나생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실 수도있습니다.


우선 포털 검색창에 라이나생명을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보겠습니다.


라이나생명 공식 사이트 상단 메뉴바를 보시면 몇가지 메뉴들이 나열되어있는데요 이중에 고객 광장을 클릭하여 좌측 일반 상담접수를 들어가주셔야합니다.



그러시면 위와 같이 홈페이지 상에서 문의 글을 통하여 상담을 받아보실 수있게끔 되어있는데요.

위의 몇가지 양식을 정확히 작성해주신후 상담받고자하는 내용을 입력하여 상담을 받아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