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더치트 무료조회 하는 법

요즘 개인간 직거래가 많이 유행하고있습니다.

아무래도 중고나라의 활성화와 중고거래가 조금더 싼값에 구입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개인간 중고거래 등을 활용하실 때에는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바로 사기 당하지 않는 것인데요.

워낙에 중고거래는 개인간의 거래이다보니까 만나서 거래하는 직거래가 아닌 이상 사기 당할 확률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렇다보니 어떤사람과 거래할 시에 그 사람이 사기를 친 전적이 있는지 조회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데요.

오늘은 그래서 더치트 무료조회 하는 법을 알아볼 것입니다.



더치트 무료조회를 통해 상대방이 사기 전적이 있었는지 안전한 사람인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포털 검색창에 더치트를 검색하시고 더치트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위는 더치트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더치트는 간단한 본인인증을 거쳐 회원가입을 하시면 여러 사기 피해 무료조회가 가능하십니다.



거래하는 계좌가 유효한지 계좌 유효성확인도 가능하며 상대방이 본인이 맞는지 상대방 본인확인도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상대방의 핸드폰 소유 본인 확인과 거래사실을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또한 아까 말씀드린대로 계좌 유효성 확인도 가능합니다.

위 사진처럼 계좌 유효성 확인을 하시면 본인의 이메일로 해당 계좌가 유효한지 통보받을 수있습니다.



위 처럼 더치트 홈페이지에서는 최대한의 피해 예방을 위해서 거래시 유의 사항에 대한 안내를 해놓았습니다.

빠른 입금을 재촉하는 경우, 직거래를 하기로했는데 바쁘다거나 다른 이유로 회피를 하는 경우, 판매 물품에 대한 지식이 없는 경우, 여러가지 물건을 한꺼번에 판다고 내놓는 경우, 타인의 이름을 입금을 요구하라고 하는 경우 등 개인과 거래시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지 않거나 임시번호를 사용한다거나 신분증을보여줘 신뢰를 유도하는 경우도 해당합니다.



위는 거래시 노하우입니다.

만일에 대비하여 반드시 판매자의 글을 캡쳐해놓으셔야하는데요.

이 외에도 거래시 노하우를 위 사진에서 참고하셔서 안전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거래시 사기를 당하셨다면 더치트에 사기피해사례를 등록하여 경찰 수사에도 도움을 줄 수있으며 이후 사기예방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더치트 무료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개인간 거래시 아무리 안전하다 생각되도 반드시 더치트 무료조회를 통해 안전함을 검증하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