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농협 체크카드 추천 알아보기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 추천을 해드릴건데요.

신용카드는 아무래도 소비율이 높아지다보니 많은 분들이 체크카드를 많이 만들고 사용하고 계시는 것같습니다.

체크카드도 다 똑같은 혜택이아니라 각 카드마다 혜택이 다양하고 다르기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알아보시고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 추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추천 첫번째 카드는 NH올원 체크카드인데요.



보통 체크카드의 혜택은 전월실적이 좋아야 혜택이 적용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NH올원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상관없이 즉 전월에 만원을 썼든 백만원을 썼든 상관없이 최대 0.4프로가 적립됩니다.



단 주의깊게 보셔야 할 점은 건별 이용액인데요 한번 결제 하실때 2만원 이상 이용시 0.2%를 적립해드리고 10만원 이상 사용시 0.4%를 적립해드립니다.



ok 캐쉬백이나 gs리테일 멤버십 등의 제휴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SMS 휴대폰 바로알림 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이 서비스는 건당 2만원 이상 결제시 무료로 휴대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소개시켜드릴 농협 체크카드는 채움 체크카드입니다.



가입 대상을 먼저 살펴보면 만 14세 이상이여야하며 개인 농협 입출금 통장을 소지하고 있는 분에 한해 카드를 만들 수있습니다.



위는 채움 체크카드의 주요 서비스입니다.

농협판매장의 결제시 채움포인트 적립과 농협 운영 주유소의 적립 및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될 것같습니다.



또한 GS칼텍스 주유소 할인 혜택도 확인해보실 수있습니다.



문화서비스 혜택도 다양한데요.

영화,커피,서적 등의 문화서비스에 할인 혜택도 적용됩니다.



하지만 NH올원 체크카드와 다르게 전월실적이 필요합니다.

전월(1일~말일)의 총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이여야 위의 혜택들이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체크카드 추천 3번째는요 DC줌 체크카드입니다.



DC줌 체크카드는 저도 소지하고있는 체크카드인데요.

주요생활업종 10% 청구할인이 매력적입니다.



주요 패밀리레스토랑인 아웃백,TGIF,VIPS 10% 청구할인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소셜커머스 10%청구할인 그리고 커피전문점과 대중교통에도 각각 10%청구할인을 적용해주는 착한 체크카드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서점과 영화,병원,약국 등의 생활에서도 10%청구할인이 적용되고 SMS 휴대폰 바로알림 서비스도 건당 2만원 이상 이용시 무료 제공됩니다.



단 DC 줌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서 통합 월 할인한도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전월실적이 20만원 이상일때와 50만원 이상일때와 월 할인한도가 다르게 적용되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실 것같습니다.


지금까지 농협 체크카드 추천에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각 체크카드마다 할인 적립 혜택과 조건 등이 다르게 적용되고 있으니 체크카드를 만들 계획이신 분들은 사전에 꼭 자세히 알아보시고 만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