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교육비 원클릭 신청 하는 확실한 방법

먹고살기 바쁜시대에도 잘만 알아본다면 여러가지 혜택들을 손쉽게 받을 수있다는 것을 알 수있는데요.

오늘 그 중에 교육비 원클릭 신청으로 교육비를 지원 받는 방법을 알아보려고합니다.

교육비를 지원 받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 알아볼 교육비 원클릭 신청 하는 방법을 꼭 집중해서 알아보셔야 하겠습니다.



교육비 지원은 저소득층에 해당하시는 분들이 받을 수있는 혜택입니다.

당연히 돈이 많거나 충분한데 지원해줘야 할 이유는 없겠죠.



교육비 원클릭 신청을 하기위해서는 우선 포털 검색창에 교육비 원클릭 신청을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해주셔야합니다.



교육비 원클릭 신청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이 보이실겁니다.

메인화면의 메뉴중에 교육비 지원 온라인 신청 및 조회라는 메뉴가 보이실건데요.

이 메뉴를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건데요 여기서 우측에 초중고학생 교육비라는 메뉴가 보이시나요?

초중고학생 교육비를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실텐데요.

우선 알아두셔야할 참고사항이 시도 교육청별로 지원 기준이 제 각각 다릅니다.

그렇기에 우선적으로 시도 교육청별 지원기준 보기를 눌러서 지원기준을 확인해주시는것을 권장합니다.

다 확인 하셨다면 하단에 온라인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각종 약관에 동의를 체크해주시고 아래 보시면 공인인증서 인증을 해야하는 것을 알 수있습니다.

간단하게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해주시면됩니다.



그러면 위에 화면에서 중간에 초중고학생 교육비 지원(저소득층)이 보이시나요?

초중고학생 교육비 지원을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단계별로 신청 절차가 나옵니다. 간단히 확인하시고 저장후 다음 단계를 눌러주세요.



그 후에 입력해야하는 정보들을 잘 입력해주시고 아래에 초중고학생 교육비 지원에대한 주의사항을 모두 확인했다는 안내에 체크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정상적으로 교육비 원클릭 신청이 완료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교육비 원클릭 신청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저소득층에  해당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하시어 혜택 꼭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