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skt 컬러링 변경 하기

핸드폰 3대 통신사중 SKT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공유하려고합니다.

저희 어머니께서도 SKT를 사용하시는데 최근 컬러링이 마음에 안든다고 바꾸고싶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도 skt 컬러링 변경 방법을 모르고 있던지라 어머니를 위해서 한번 알아보던차에 같이 알아보도록 하려고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skt 컬러링 변경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kt 컬러링 변경을 위해서는 부가서비스로 컬러링을 가입해주셔야합니다.

한달에 990원의 이용요금이 발생한다는 점을 참고하셔야하겠습니다.

음악 이외에도 다양한 소리와 효과음 목소리 등 색깔있는 컬러링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확인 할 수도있네요.



위에도 설명 드렸다시피 발신음 대신 톡톡 튀는 나만의 컬러링을 설정 할 수도있고 최신음악,효과음 목소리 등 다양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롱컬러링과 일반 컬러링중 택1가능하다는 것도 참고하시면됩니다.



위를 보시면 컬러링 부가서비스 요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나오는데요.

컬러링을 어떤 것을 설정 해주시는지에 따라서 이용요금이 약간씩 상이해질 수있습니다.

990원 보다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도있고 더 비싸게 이요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지금부터 skt 컬러링 변경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포털검색에 티월드를 검색해주셔서 티월드 사이트로 접속해주셔야합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이 링크로 바로 접속해주셔도 좋습니다.

SKT 컬러링 변경 바로가기

접속 하셨다면 상단 메뉴바에서 좌측에 상품 서비스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상품서비스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면 여러가지 해당 메뉴의 카테고리들이 나열되는데요.

이 중에 모바일 전용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컬러링/벨소리를 들어가 접속해주세요.



그럼 위와같이 컬러링과 벨소리를 변경할 수있는 화면으로 넘어오실 텐데요.

여기서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컬러링 쪽에서 상단 우측에 더보기를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시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곡을 컬러링 검색창에 입력하여 검색해주시고 컬러링을 변경해주시면됩니다.

인기 컬러링과 최신 컬러링, 장르별 컬러링등으로 나누어 순위를 나타내주는 서비스도 있으니 컬러링 검색도 쉬운 편입니다.

해당 음악을 우측에 듣기 구매 선물로 들어볼 수도있고 구매할 수도있고 선물해줄 수 있는 기능도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지금까지 skt 컬러링 변경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몰랐던 분들은 잘 참고하시고 좋은 컬러링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