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 확실하게 알아보기

이젠 정말 벚꽃과 함께 봄을 맞이했는데요.

날씨탓인지 특히 봄에 많은 분들이 여행 계획을 많이 하시는 것같습니다.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국내에도 봄 내음과함께 좋은 추억을 쌓고 올 수있는 여행지가 많습니다.

대마도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지금 가기 딱 좋은 국내 여행지인 대마도로 여행 가시길 추천드리는데요.

대마도를 가기 위해서는 부산에서 배편을 이용하여 빠르게 다녀오실 수있는데요.

그래서 지금부터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을 확실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은 대아고속해운 사이트에서 알아보실 수있으니 대아고속해운 사이트를 기준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포털 검색창에 대아고속해운을 검색하셔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셔야합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 알아보기 바로가기

위 링크로 바로 접속해주셔도 좋고 직접 검색하셔서 접속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부산에서 대마도(이즈하라)의 선박명은 오션플라워호입니다.

출발시간은 아침 9시 10분이고 도착시간은 11시 20분이고 소요시간은 총 2시간 10분으로 짧은편은 아니네요.

그 아래 부산에서 대마도(히타카츠)의 선박명은 동일하게 오션플라워호이며 출발시간은 09시 30분이고 도착시간은 10시40분입니다.

소요시간은 1시간 10분으로 이즈하라에 비해서는 무려 약 1시간 가량 빠르게 도착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는 대마도에서 부산으로 돌아오는 배편 시간입니ㅏㄷ.

대마도(이즈하라)에서 부산은 출발시간 오후4시이고 도착시간은 오후6시 10분입니다.

소요시간은 2시간10분입니다.

대마도(히타카츠)에서 부산은 출발 오후3시 40분이며 도착시간 오후4시 50분이고 소요시간은 총 1시간 10분 걸린다고하네요.



위를 보시면 부산 대마도 주말에는 증편될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란다는 안내를 볼 수있는데요.

아무래도 주말이다보니까 그런 것같습니다.



대아고속해운 사이트에서는 현재 6월 일정표까지 상세한 운항 일정을 확인 하실 수있습니다.

조금 나중에 여행 계획을 짜고 계신다면 상세 운항 일정표를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위는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인데요.

대상은 일반, 학생(중,고,대)/장애4~6급/국가유공자 , 소아/장애1~3급, 경로자(65세이상),유아(2세미만),우등석으로 나뉘었습니다.

일반은 운임요금 7만5천원

학생/장애4~6급/국가유공자의 운임요금은 6만원이며 할인율은 20%이고 학생증 및 재학증명서를 필히 지참해주셔야합니다.

소아/장애1~3급은 3만7천원이고 할인율은 무려 50%입니다. 장애자는 동반 1인 포함까지 할인된다네요.

경로자는 6만7천원 할인율은 10%입니다.

유아는 운임요금이 발생하지않습니다.

우등석은 8만원으로 어떠한 할인도 적용되지않네요.



위는 대마도에서 출발하는 기준의 편도요금 안내입니다.

대상은 부산에서 대마도로 가는 것과 똑같이 나뉘었고 가격은 약간 상이할 수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위 사진을 참고바랍니다.

터미널 이용료는 부산출발->대마도는 4천300원이고 대마도출발->부산행은 200엔이니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을 알아보았는데요.

지금 딱 여행 계획중이신 분들에게는 필수적인 정보이니 꼭 잘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