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백신 프로그램 추천 외국,국산 백신 순위 확인

컴퓨터나 노트북을 새로 사시면 처음에 여러가지 설정 해놓을 것들이 많겠지만 가장 먼저 신경 써주셔야하 하는 것은 백신 프로그램 입니다.

저도 예전에 조립 pc를 구매했었는데 처음에 백신 프로그램이 아무것도 안깔린 상태였습니다.

왠지 깔기도 귀찮고 해서 안깔아놨다가 나중에 사용하다가 결국 악성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컴퓨터 수리점에가서 고친적이 있습니다.

이렇듯 차후에 더 귀찮고 위험한 일이 발생하지않도록 하기위해 백신프로그램은 매우중요한데요.

그래서 지금부터 백신 프로그램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각종 외국의 리뷰 사이트에서 어떠한 백신 프로그램들이 선호되고있는지 성능 좋은 백신프로그램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순위를 매겨놓았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탑텐리뷰라는 외국 사이트인데요.

2017년도 최고의 탑텐 백신 프로그램들을 추려놨습니다.



백신 프로그램 순위 1위는 Bitdefender입니다.

가격은 38.99달러이고 한화로는 약 4만3천원 정도가 되겠습니다.

가격이 부담이 되시는 분들도 계시고 안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컴퓨터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값어치이니 가치있게 쓰이는 돈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실 것같습니다.

백신 프로그램 순위 2위는 kaspersky ,3위는 Norton Security ,4위는 Avira ,5위는 Trend micro 입니다.

각각 38달러 사이에서 45달러 사이의 가격이고 한화로는 4만원에서 5만원 사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6위는 Avast ,7위는 F-secure ,8위는 Panda Security ,9위는 ESET ,10위는 BullGuard 인데요.

6위인 Avast는 사실 저도 예전에 한번 써보았는데요 굉장히 좋은 백신 프로그램으로 기억에 남습니다.



두번째로 백신 프로그램 추천 순위를 알려줄 사이트는 전문적인 평가로 유명한 AVTEST라는 사이트입니다.

AVTEST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Tests라는 메뉴로 들어가주시면 각각의 백신 프로그램들에 대한 평을 확인 할 수있습니다.



위처럼 각 백신 프로그램들을 3가지 평가 항목으로 평가해주고있습니다.

참고로 위부터 아래까지의 순서를 순위로 나열한 것이아니고 알파벳 순으로 나열한것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평가항목은 protection,performance,usability 이렇게 3가지 항목으로 평가를 하고있습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백신 프로그램은 TOP라고 표시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백신 프로그램 추천 순위를 AV comparatives에서 확인 할 것인데요.

2016년 통계는 아직 없어서 2015년도 기준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위 사진은 백신 프로그램 순위 1위를 기록했다는 뜻인데요.


1위는 아까 위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던 Kaspersky 백신 프로그램이 1위를 기록했네요.



1위 이외에 좋은 점수를 받은 백신 프로그램은 Avast,AVIRA,Bitdefender,Emsisoft, eScan, Eset 등이 있네요.



추가로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의 백신 프로그램 인기순을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예전에 사용했던 Avast Free Antivirus와 네이버백신,앱체크 안티랜섬웨어,V3 등이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것같습니다.


지금까지 백신 프로그램 추천을 알아보았는데요.

내가 무슨 악성코드니,바이러스니 걸리겠어~하면서 간과하시다가 큰코 다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반드시 백신 프로그램 추천 순위를 참고하시고 다운받아서 컴퓨터를 좀더 안전하게 관리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