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분들이라면 고객센터에 도움을 받아야 할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하는데요.

젊은 분들은 인터넷 등으로 고객센터의 도움을 많이 받고는 하지만 인터넷을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이나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직접 전화해서 도움을 받는 것이 더 편리하고 빠릅니다.

그래서 오늘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첫번째로 모바일상품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전화시 국번 없이 114 번호 또는 080-080-1618 번으로 전화하시면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복잡한 번호보다는 114번호로 전화하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그 이외에도 외국인 전용번호와 해외발신번호가 안내되어있으니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라고 안내되어있네요.


아래는 ARS 세부메뉴 안내인데요 꼭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번- 요금 및 납부 관련 상담, 2번- 요금제,부가서비스,올레클럽,로밍 관련 상담, 3번- 분실정지,단말기 보험, 통화품질, AS안내 관련 상담, 4번- 유선상품,와이브로,유선무선상품 동시문의 관련 상담, 0번- 상담사 연결입니다.

보통 고객센터 전화문의 목적이 명확하신 분들은 위 정보를 확인하고 빠르게 도움 받으셔도 좋지만 뭔가 복잡하고 잘모르겠는 분들은 간단하게 0번 상담사 연결을 통해 상담사분에게 도움 받으시면 좋습니다.



위는 홈상품 고객센터 안내인데요.

핸드폰 이용시에는 지역번호와 함께 100번호 또는 080-080-1618번을 눌러주시면 되고 일반전화 이용시는 국번없이 100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에는 09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하니 조금 서두르셔야하겠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위는 세부적인 서비스 번호입니다. 각 번호마다 담당하는 상담 내용이 다르니 참고하시고 전화걸으시면 좀더 빠른 도움 받으시리라 생각되는데요.

복잡하고 잘 모르겠을 때는 당황하지않고 간단하게 0번 상담사 연결로 상담원 안내를 받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좀더 자세하고 세부적인 안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필요에 맞게 전화하시고 안내받으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지금까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