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순위

요즘 1인 미디어 시대가 되면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있습니다.

특히 유튜브의 엄청난 성장으로 동영상 편집이 더욱더 중요시 되고있는데요.

유튜버를 꿈꾸며 많은 일반인 분들께서도 직접 영상을 만들어 편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할지 감히 잡히지 않는 분들이 계신데요.

사실 유명한 유튜버들은 왠만하면 어도비사의 유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무리하게 몇십만원에 달하는 유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까지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추천을 해드리려고합니다.




첫번째는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은 윈도우 무비메이커입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최근 7일간 무려 1만2천건 이상의 다운로드가 유발되고있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많은 초보 유튜버들이 애용하고있는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영상 편집프로그램입니다.

각종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특수효과나 테마를 간편하게 적용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막 동영상 편집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두번째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은 뱁믹스입니다.

뱁믹스는 저도 사용해보았는데요. 사실 저는 윈도우 무비메이커보다는 뱁믹스가 더 저한테는 잘맞는것 같았습니다.

일단 뱁믹스는 기본적인 UI가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굉장히 간편하고 간단하다는 느낌을주고 실제로 사용법도 굉장히 쉽습니다.


아무래도 뱁믹스의 화면 구성이 매우 단순하고 간단하기 때문인 것같습니다.

또한 영상 편집 할때 골치아픈 것중 하나가 바로 자막인데 뱁믹스는 자막 달기가 매우 쉽고간편합니다.

자막때문에 사용한다는 느낌이 강할 정도로 자막 달기 매우 간편하기에 초보 유튜버들이라면 뱁믹스 꼭 사용해보시기바랍니다.



세번째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은 곰믹스입니다.

다들 곰플레이어는 한번쯤 들어보시고 많은 분들이 사용해보셨을 것입니다.

곰믹스는 곰플레이어에서 개발한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입니다.

곰믹스도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 쉽고 적합한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입니다만 곰믹스는 가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고하네요.

그치만 큰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다보니 믿고 쓰셔도 될듯합니다.

영상 편집을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곰믹스도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나날이 영상의 중요성은 커지고 있는 것같습니다.

그만큼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중요성도 커지고 편집자의 역할도 커진다고 볼 수있겠네요.

오늘 정보 참고하여 즐겁고 간편하게 동영상 편집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