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비싼 고양이 순위는?

안녕하세요 황군입니다 ㅎㅎ

혹시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같은 경우는 완전 냥덕입니다..

실제로 고양이를 키워봤고 길냥이들만 보면

절대 그냥 지나갈수가 없을정도로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요 ㅠㅠ

고양이 분양할 계획 있으신 분 계신가요? 고양이는 정말 종마다

가격이 천차 만별인데요 비싼 고양이는 정말 비싸죠...

그래서 제가오늘 가장 비싼 고양이는 누굴까 찾아보았습니다 ㅎㅎ



제가 비싼고양이를 찾아보는데 정말로 비싼 고양이들은 엄청 비싸더라구요..

일반인들은 상상도 못할 금액입니다..

근데 확실히 일반 고양이들과는 생김새부터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ㅎㅎ


5위 토이거



토이거라는 이름의 고양이가 비싼 고양이 순위 5위를 차지했는데요

비슷한 이름의 동물인 호랑이가 떠오르지않나요? 호랑이는 영어로 타이거라 부르죠.

네 맞습니다 토이거는 호랑이와 비슷하게 만들기위해서 품종을 개량한 고양이중 하나라고합니다.



그래서 토이거는 실제로 정말 호랑이와 비슷한 황색 바탕에 검은색 줄무늬를 이루고 있습니다.

성격이 되게 온순하고 머리는 똑똑한 고양이라서 훈련이 가능한 고양이라고 합니다.

토이거 분양가는 75~25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4위 페르시안



페르시안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키우고 있어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고양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페르시안의 특징은 털이 길고 가늘고 감촉이 되게 부드럽고 윤기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체형은 보통이여서 평범한 체형이고 다리와 꼬리가 굵고 짧습니다.

얼굴은 보통 이쁘고 눈은 똘망하니 동그랗고 눈 간격이 넓습니다.

수명은 10년에서 15년정도이고 우아함의 상징인 고양이입니다.

페르시안 분양 원하시는분들은 꽤 많으실것같은데요

페르시안 분양가는 100~600만원정도라고합니다.

저도 돈만 있으면 페르시안 분양하고 싶네요 ㅠㅠ


3위 뱅갈 고양이



뱅갈고양이는 4~8kg인게 보통이여서

큰 체형을 소유하고있습니다.

표범과 비슷한 무늬를 갖고있고 사교성이 좋아 여러동물과도 친화적이고 영리해서 훈련도

잘받는다고하네요.

가장 큰 특징으로는 고양이는 물에 거부반응이 강해서 일반적인 고양이 집사님들은

고양이 목욕시킬때 굉장히 고생하십니다..

저또한 그랬구요....

근데 뱅갈고양이는 물에 거부반응이 적어서 목욕도 잘한다고하네요 ㅎㅎ


또한 뱅갈고양이는 외로움을 많이 탄다고합니다 ㅠㅠ

절대 혼자있기를 싫어한다고하네요 ㅠㅠ... 혹여나 집을 자주 비울수밖에없는

분들이라면 뱅갈고양이 분양은 피하시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그리고 뱅갈고양이는 털이 잘 빠지지않는 고양이라서 많은분들이 더

뱅갈고양이 분양을 생각하실 수밖에 없는 이유라고생각하네요 ㅠㅠ

저도 사실 고양이 키울당시에 털이너무 심하게빠져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뱅갈고양이 분양가는 170~400만원이라고 합니다.

혈통마다 가격차이가 조금씩 생긴다고하네요.


2위 사바나고양이



사바나 고양이는 야생 고양이와 샴고양이의 이종 교배를 통해 생겨난 고양이로

사바나 캣이라 불리운다고 하네요.

보통 체형의 사바나 고양이도 있고 9kg이 넘어가는 큰 체형의 사바나고양이도 있다고합니다.

사바나고양이는 치타를 생각나게하는 치타와 비슷한 무늬의 고양이네요.



사바나 고양이같은경우 생후 6개월까지는 주인인 집사와 유대감을 기르기 힘든

고양이라고 합니다.. ㅠㅠ 혹시 사바나캣 분양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점

꼭 고려 해보셔야하겠네요 막상 사바나 고양이 분양했는데 친해지기 너무 힘들면

집사도 지치기 마련이죠 ㅠㅠ..

사바나 캣 분양 가격은 등급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보통

1500만원정도 한다고합니다.


1위 아세라



네 아세라가 비싼 고양이 순위 1위를 차지했는데요

아세라는 잘 자라면 몸무게가 15kg까지 나갈 수있고 수명은 25년이나 된다고합니다.

야생성이 거의없고 성격이 매우 온순하여 다른 동물들과도 잘지낸다고 하네요.



애완용 표범이라 불리우는 아세라는 정말 일반인들은 분양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가격이 워낙 비싼 고양이이다 보니 금수저들사이에서는

매우 인기있는 고양이지만 일반인들은 꿈도 꿀수 없을 것같습니다.

아세라 분양가는 3000만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왠만한 자동차 한대값이 고양이 한마리 분양 가격이라니..

ㅎㅎ



오늘 저의 비싼 고양이 순위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있어서

위의 동영상 자료를 참고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